6월 꽃구경하기 좋은 홍천 수타사 모란꽃밭

여행일 : 2024년 5월 24일 / 글, 사진 : 수타사 불상이 만발하던 날 수타사 입구의 아름다운 복층 화원에도 꽃이 만발하여 석가모니 화원보다 더 오래 머물며 꽃을 감상했습니다.

#홍천수타사 #수타사 #짝꽃판 #수타사 #홍천짝꽃판 #꽃구경 #6월꽃구경

강원도 홍천군 수타사로 473 홍천 수타사 불두화 & 모란꽃

여행 인플루언서로 전국적으로 유명한 불화를 찾아봤지만 홍천 수타사만큼 불화가 많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6월에 꽃구경하기 좋은 홍천 수타사는 사찰 주변에 불화가 풍부합니다

수타사 생태숲공원 입구에는 불도저 터널이 있어 부처님의 길을 걷는 기분이었습니다.

불두화는 부처의 머리를 닮은 꽃으로 유명합니다.

순백의 아름다움은 장난이 아닙니다.

홍천 수타사에는 불도저뿐만 아니라 쌍봉꽃도 만개해 꽃구경하기 좋은 사찰입니다.

천년을 맞아 피어난 불독꽃과 모란꽃의 아름다움에 푹 빠졌습니다.

다양한 꽃들이 피는 6월 꽃 명소 홍천 수타사였습니다.

614 6월 꽃구경 명소 강원도 홍천군 영구미면 덕치리불독과 모란꽃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6월의 꽃을 보기에는 홍천 수타사가 단연 으뜸입니다.

수타사 전원테마파크 입구에는 커다란 쌍봉 플랜테이션이 있었습니다.

수타사 모란꽃밭 주차장 홍천 모란꽃밭은 수타사로 가는 길 입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중 모란농장으로 별도의 주차장이 없으며, 거리에 주차하거나 수타사 농촌테마파크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6월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아름다운 쌍봉꽃이 만개해 수타사를 찾는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홍천 수타사 모란꽃밭은 모란 묘목을 판매하는 농장이지만 수타사를 찾는 관광객들이 모란꽃밭에서 직접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더블 모란 스팟입니다.

홍천 수타사 모란꽃밭은 주차비가 없어 모란꽃밭을 부담 없이 걸을 수 있었던 곳으로,홍천 수타사 모란꽃밭은 주차비가 없어 모란꽃밭을 부담 없이 걸을 수 있었던 곳으로,순백의 더블 모란꽃은 물론 연분홍의 더블 모란까지 다양한 색상으로 피어나 마음을 설레게 했습니다.

더블 크롭이라 더 아름다운 꽃을 따라 사진을 많이 찍어야 했습니다.

시간이 가는 줄 모르고 더블 크롭에 푹 빠졌습니다.

붉은 노을이 질 때까지 홍천 수타사 모란 꽃밭에 있는 꽃들을 바라보며 제대로 힐링했습니다.

6월에 화려한 아름다움의 명소를 찾아 여행했는데 홍천 수타사 모란꽃밭과 수타사 불두화가 최고의 여행지였습니다.

어둠이 점점 내려앉아 붉게 물든 석양은 환상적이었습니다.

홍천에서의 아름다운 여행은 덤이었지만, 6월에 꽃구경을 가는 동안 일몰을 볼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아름다운 풍경을 촬영하고 행복한 홍천 수타사 꽃구경 여행을 즐길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서쪽에서는 석양이, 동쪽에서는 달의 세계가 시작되었습니다,완벽한 날의 6월 꽃놀이 명소에서 양봉꽃 구경과 황혼노을 구경, 달뜨기까지 즐기는 3종 세트 여행이었습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준 홍천 수타사 꽃구경 여행이었습니다.

100m NAVER 주식회사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 지도 데이터x NAVER 주식회사 / 오픈스트리트맵 지도 컨트롤러 전설의 부동산 거리, 면, 동심, 군, 구시, 도강원도 홍천군 수타사로 473강원특별자치도 홍천군 수타사로 276 곰바위농원(수타사 모란꽃밭)강원특별자치도 홍천군 수타사로 276 곰바위농원(수타사 모란꽃밭)강원특별자치도 홍천군 수타사로 276 곰바위농원(수타사 모란꽃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