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기 있는 창업 아이템의 사업성 있는 브랜드는?

요즘 인기 있는 창업 아이템의 사업성 있는 브랜드는?

유행은 제철입니다.

급변하는 소비 흐름 속에서 제대로 살피지 않고 무작정 유행하는 사업에 뛰어들면 결국 원금도 찾지 못하고 망할 수밖에 없습니다.

최근 떠오르는 창업 아이템을 찾기보다는 유행에 영향 없이 브랜드만의 아이템 경쟁력으로 꾸준히 트렌드를 이끌어갈 창업 아이템을 선택해야 합니다.

분별력 있는 창업을 위해서는

사진 출처 : 교보문고 홈페이지에 최근 게재된 창업 아이템을 알아보기 전에 창업 관련 서적을 읽어보는 것도 큰 도움이 됩니다.

해당 도서는 창업으로 인생 2막을 꿈꾸는 사람들이 읽어보면 좋은 책입니다.

취업플랫폼 잡코리아에 따르면 창업 희망자 중 60% 이상이 외식업을 생각하고 있는 만큼 해당 도서는 외식업과 관련한 창업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다양한 사례를 통해 외식업계의 현실을 보여주고 수많은 경쟁자들 속에서 생존을 위한 노하우 등 유용한 정보가 담겨 있으니 읽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는 어디야?국내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은 포화상태이며 수많은 업체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이렇게 경쟁이 치열한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디저트 39입니다.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로 소비자들에게 매번 새로운 인상을 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창업 전문가인 이원섭 IMS 컨설턴트가 아이템 경쟁력에 대해 분석한 기사에서도 김난도 서울대 교수와 경제연구팀의 ‘트렌드 코리아’를 자료를 바탕으로 해당 브랜드를 가심비 트렌드 성공 사례로 언급한 바 있습니다.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경쟁력 확보프랜차이즈 브랜드는 검증된 레시피를 통해 퀄리티 높은 맛을 추구하면서도 구체적으로 특징적인 아이템을 상품화해 소비자의 뇌리에 각인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점에서 디저트 39는 확실한 차별화로 포지셔닝에 성공했습니다.

단순히 해외 디저트를 가져오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R&D팀을 통해 독자적인 신메뉴를 연구, 개발함으로써 소비자 니즈를 충분히 반영하고 급변하는 시장 속에서도 유연하게 대처하고 있습니다.

매출로 확인하는 차별성코로나로 소비가 정체된 시기에도 꾸준한 매출 상승을 이룬 해당 기업은 2021년 전국 프랜차이즈 카페 가맹점 중 연평균, 면적당 부문에서 모두 매출 1위를 달성하며 브랜드의 저력을 보였습니다.

현재는 가맹점 수가 530개를 넘어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제품 품질 저장디저트 제품을 영하 40도에서 급속 냉동하는 콜드 체인 시스템 기술로 제품의 질을 보존했습니다.

가맹점들은 쉽게 해동하고 판매 할 뿐이므로 주인 운영 편리성이 매우 높습니다.

날로 상승하는 최저 임금으로 인건비 지출에 부담을 느끼는 자영업자가 많죠?디저트 39는 해당 시스템에 의해서 제조가 간편하고 주인의 인건비 부담을 경감했습니다.

지금까지 최근 떠오르는 창업 아이템보다 중요한 브랜드 경쟁력을 봤어요.디저트 39처럼 브랜드 차별화가 있어야 창업에서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고통을 거치지 않고 얻은 승리는 영광이 아니다”라는 말이 있듯이, 창업은 쉬운 일이 없습니다.

모두가 성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준비한 사람과 준비하지 않은 사람의 차이는 드러날 것입니다.

노력하고는 안 되는 것은 없습니다.

여러분 열심히 노력해서 꼭 창업에 성공하시길 빌겠습니다.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몸조심하고, 이걸로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된다면, 공감과 코멘트를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이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