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광명시 취미미술학원 그림그리는날 풍경 스케치

안녕하세요!
광명취미미술학원의 그림을 그리는 날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2024년 최근의 학교 풍경 스케치를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보여드리기 전에 학원에는 미술을 처음 접하는 분부터 어느 정도 그림 경험이 있는 분까지 다양한 회원분들이 계십니다.

하지만 모두 똑같이 기초과정을 밟은 후 펜화, 소묘, 유화, 수채화 등 여러 가지를 배울 수 있습니다.

기초과정은 짧게는 3개월, 길게는 6개월 정도 소요되며 누구나 쉽게 따라올 수 있고 아주 특별합니다 기초과정을 마치면 혼자서도 드로잉이 가능해집니다.

기초과정 이후에는 스스로 직접 그림을 그리게 됩니다.

그리면서 배우는 부분은 원장님이 시범을 보이면서 설명해 줍니다.

그렇게 본인이 90~100% 완성하는 그림 수업이 진행되고, 더 나아가 본인이 완성한 그림을 가지고 원내 전시회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설명이 길어졌네요 그럼 회원 여러분이 어떤 그림을 그리는지 보러 갈까요?

먼저 펜화입니다.

펜화야말로 정말 하나하나 그려내야 하는 노력의 결정체인 것 같아요.하지만 그림을 그리는 날에는 펜으로 직접 쓱쓱 간단하게 드로잉을 하여 전문가분들의 명암을 넣는 방법으로 완성됩니다^^펜화 그림을 보고 있으면 마치 건축가가 되어 펜으로 건물을 건축하는 모습이 정말 대단하고 멋지다고 자연스럽게 생각합니다.

다음은 소묘입니다.

연필로 어려운 동물과 파도를 멋지게 그려냈습니다.

최근에 완성되었으니 빨리 완성작을 소개로 자세히 보여드리겠습니다

다음은 수채화입니다.

각자 개성 있고 좋아하는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마지막 사진에는 보시는 것처럼 원장님의 시연이 있었습니다.

시범을 보시고 한번 연습을 하신 후 바로 본 작업을 하셨습니다.

회원님이 자신의 그림을 스스로 완성할 수 있도록 하는 과정이 정말 의미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유화입니다.

세세한 묘사보다 어려운 터치로 접근하는 법을 배우시네요.조금씩 감각을 잡아가는 기분이 들면서도 어렵게 느껴진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유화입니다.

세세한 묘사보다 어려운 터치로 접근하는 법을 배우시네요.조금씩 감각을 잡아가는 기분이 들면서도 어렵게 느껴진다고 하네요 소개해드린 분들 외에도 많은 회원분들이 각자의 그림을 재미있게 그리고 계십니다.

이렇게 학원의 풍경 스케치를 마치겠습니다.

다음 게시물에서는 회원님의 완성작 소개글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림그리는날 취미미술학원 경기도 광명시 철산로30번길 9 플라자 빌딩이번에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이번에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이번에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