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법재판소가 ‘남매에게 상속을 강제하는 상속제도의 법정분은 위헌’이라고 결정하고 부당한 상속을 차단했습니다.

내 삶을 살 수 있는 방법이에요.2024년 2월 29일 인터넷 뉴스 콘센트는 헌법재판소에 의해 결정되었다.

상속의 상속이 위헌이라는 판단이다.

사실, 상속은 일반 사람들에게 큰 거래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천문학적인 재산이나 그랜드 조상들에 의해 제한된다.

다른 말로, 일반 사람들의 심리학과 학부모 등 상속을 받은 아동과 같은 상속에 참여하지 않는 사람들을 막기 위한 결과이다.

모든 사람은 재산에 있습니다.

그 문제는 자살 이후 자살한 유명한 사람인 구하라의 기억에서 본격화되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양육된 어머니께서 사망하신 후, 상속을 상속받은 어머니께서 상속받으셨습니다.

그것은 분명히 거짓 상속이었지만, 오늘 결정되기 전에 법적이었다.

나랑 같이 할 일은 없지만, 나는 항상 화가 난다.

딸이 세상을 떠났을 때 갑자기 드러낸 어머니가 세상을 버리고, 재산을 훔쳤으며 재산을 훔쳤다.

구하라의 죽음.니키키를 인용하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 통과되지 않았기 때문에, 법률의 형태로 제정신이 여전히 입법 형태로 남아있다.

만약 질문이 있다면 헌법재판소는 2025년 12월 말까지 대안 법안을 수립하기로 결정했다.

어쨌든 헌법재판소의 결정은 늦었지만, 나는 그것이 합리적인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국회에서는 다 끝났어요. 2024. 2. 1.

국회를 통과하지 못해 구하라 사태 때 제정된 법이 아직 입법 형태로 남아 있는데 국회의원들은 도대체 어떻게 하는 것일까요? 의문이 남으면 2025년 12월 말까지 대체 입법을 하고 그 사이에 구하라 같은 다른 사건들도 따라야 한다고 헌법재판소가 결정했습니다.

어쨌든 헌재 결정이 늦었지만 합리적인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국회에서 하는 일들. 2024. 2. 1.헌법재판소 “남매에게 상속을 강제하는 상속분 법정분 위헌” 상속분 1977년 도입…헌법은 재판관 전원 일치로 위헌, 상속분 법정분 위헌헌법재판소 “남매에게 상속을 강제하는 상속분 법정분 위헌” 상속분 1977년 도입…헌법은 재판관 전원 일치로 위헌, 상속분 법정분 위헌헌재는 이날 총 40건의 개별적인 헌법소원심판청구와 헌재의 위헌심판청구를 심리해 이같이 결정했습니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