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얼음정수기 렌탈 현금 사은품 소리고장 거름망 단점/ 냄비밥 만드는 법

부들부들 전국이 꽁꽁 얼어붙은 오늘 따뜻한 커피 한 잔을 내려 온몸을 따뜻하게 해봅니다.

요즘 아이들 겨울방학으로 하루가 정말 길어요.다들 돌밥 돌밥 때문에 힘들죠?

그래서인지 쓴 커피지만 정말 달아요.

이번에 주방 리모델링을 하면서 정수기 위치도 한번 바꿔봤습니다.

쿠쿠 얼음정수기 렌탈 현금사은품 지원을 받아 3년 사용 중인데 이번에 위치를 바꿔서 렌탈 기간이 남았는데 다른 걸로 교환할지 좀 알아봤어요.저는 무조건 얼음정수기 렌탈을 고집하거든요.하이볼, 칵테일 등을 즐기다 보면 겨울에도 얼음을 좋아하는데 냉동실에서 얼음을 얼리면 아무래도 조금 징그럽고 금방 떨어지는 얼음이 맛있어서 얼음정수기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가끔 쿠쿠의 얼음정수기 소리 고장 혹은 필터의 단점이 있다는 말도 있지만 저는 아직 3년이 다 되어가지만 잘 쓰고 있어요 3년 렌트한 후에 다음에도 아마 쿠쿠 얼음정수기 현금 선물을 받고 재계약하려고 합니다.

얼음정수기는 크기가 크다는 단점이 있지만, 이전에 쓰던 제품보다 얼음이 만들어지는 소리라든가 하는 소리의 고장 없이 저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침은 반드시 음양탕

아침에 눈을 뜨고 제가 제일 먼저 하는 일은 음양탕을 마시는 것입니다.

쿠쿠 얼음정수기의 뜨거운 물 140ml와 찬물 60ml를 넣으면 뜨거운 물과 찬물이 교류하면서 음양탕이 만들어집니다.

아침에 공복에 꼭 한 잔 해요.혈액순환이나 노폐물이 배출되고 피부도 깨끗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정수기는 이렇게 온도 조절이나 끓이는 번거로움 없이 쉽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최고의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찌개밥 만드는 법

요즘 돌밥 돌밥 하루가 힘들죠?밥 하나만으로도 한 끼 제대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밥을 지을 때만큼은 정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오늘 제가 맛있는 냄비 만드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역시 얼음정수기 정수물을 넉넉하게 추출해주세요.쌀을 씻을 때 대부분 수돗물로 씻기도 하지만 건조한 쌀이 가장 먼저 흡수하는 물은 반드시 수돗물이 아닌 정수수로 해야 합니다.

냄비를 끓이는 방법은 기본적으로 맛있게 밥을 짓는 방법입니다.

1. 첫 물은 반드시 깨끗한 정수물역시 얼음정수기 정수물을 넉넉하게 추출해주세요.쌀을 씻을 때 대부분 수돗물로 씻기도 하지만 건조한 쌀이 가장 먼저 흡수하는 물은 반드시 수돗물이 아닌 정수수로 해야 합니다.

냄비를 끓이는 방법은 기본적으로 맛있게 밥을 짓는 방법입니다.

1. 첫 물은 반드시 깨끗한 정수물냄비에 예쁜 쿠쿠 얼음 정수기 정수물을 가득 붓습니다.

.이렇게 소쿠리를 올려놓고 쌀을 떨어뜨리세요. 2. 쌀을 떨어뜨려 주세요.쌀 위의 물이나 수돗물이 아니라 이렇게 정수물에 쌀을 떨어뜨려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쌀이 떨어져서 부유물질이 들뜨기 쉬워지고 쌀을 더 깨끗하고 빠르게 세척할 수 있는 쌀 2컵을 넣고 첫 번째 물은 가볍게 헹구어 줍니다.

3. 2~3회 가볍게 세척합니다.

나는 체망을 이용해서 가볍게 2~3번 씻었어요.요즘은 도정 기술이 발달되어 있어서 너무 세척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 후 수돗물은 모두 빼고 깨끗한 정수물을 부어 20분 더 불려주세요.처음과 끝은 깨끗한 정수물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쿠쿠 얼음정수기를 대여하면서 저는 따로 싱크대에 보조정수기는 설치하지 않았지만 과일 세척이나 쌀을 씻을 때는 정말 편한 것 같아요.쌀은 20분만 불려주세요. 4. 냄비에 같은 양의 물을 붓습니다.

스테인리스 냄비에 담그기 전의 쌀과 같은 양의 물을 붓습니다.

나는 쌀 두 컵을 씻어서 불려줬어요.불린 후 물을 2컵 넣었어요.5. 올리브유 1t, 다시마 1~2조각5. 올리브유 1t, 다시마 1~2조각그리고 올리브 오일을 1t 두른 후 뚜껑을 열고 센 불로 가열해 주세요.물이 끓으면 위아래를 한 번 저어주고 다시마를 여러 조각 올린 다음 뚜껑을 닫습니다.

중약불 9분 후에 찌기 5분이제 중약불로 9분 끓인 다음에 5분 뜸을 들이면 끝!
이제 중약불로 9분 끓인 다음에 5분 뜸을 들이면 끝!
맛있게 된장찌개도 완성되고 시금치도 바로 무쳐서 소박한 밥상을 준비하겠습니다.

매일 온 가족이 마시는 물의 양이 하루 1리터는 되고, 쌀을 씻거나 국을 끓이는 용도로도 반드시 정수물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정수기 대여는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쿠쿠 얼음 정수기 대여 현금 선물을 지원받아 설치했습니다.

소리의 고장이나 필터를 직접 교체해야 하는 것도 필터의 단점이 아닌 장점이 되어 좋았습니다.

정수기에 관심있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정수기에 관심있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