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성수 감자탕 평일 대기 후기 찜집

성수 감자탕 명물위치: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맥길 45 (성수역 4번출구) 영업시간: 24시간 연중무휴 주차: 2,000원 화장실: 인동 및 남/여 화장실 구분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맥길 45 성수감자탕

마지막으로 성수기에 성수 게임으로 갔었어요.때때로 내가 통과한 줄 알았는데, 나는 게임Jang이 맛있기 때문에 게임Jang이 맛있기 때문이다.

나는 평일에 그것을 방문했다.

평일 기다리면 안 돼요?나는 3시 4시 4시 4분 정도 걸렸습니다.

하지만 내부에는…그리고 주말이나 주말에 소주나 주말에 소주가 있었다.

소주머니의 맛이 좋군요.

드디어 성수에 있는 성수 감자탕을 다녀왔습니다.

가끔 줄이 너무 길어서 지나가기도 하고, 맛있어서 감자탕이 뭔지 그냥 지나쳤어요. 그냥 평일에 방문했는데 평일에는 대기가 없다고 하면 되나요? 새벽 3시 4분경에 갔을 때는 5분이 걸렸습니다.

그런데 속은 꽉 찼어요. 그리고 저녁부터는 평일이든 주말이든 테이블마다 소주 한 병씩 있었어요. 소주 맛인 것 같아요..

유명한 성수 감자탕을 기다리는 평일은 없었는데, 안에 너무 꽉 차 있어서 놀랐고, 바로 옆에 별관이 있는 것 같아요. 별관은 안 가봤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훨씬 커요. 맛있어요. 테이블 대부분이 술로 가득 차 있고,,,

게임jang과 게임창이 있지만 29,000원 볶음밥은 27,000원 정도 올랐지만, 가격이 27,000원 정도 오른 것으로 보인다.

기본 반찬은 떡, 배추김치, 신선한 고추( 매운 고추)과 오이, 오이, 오이, 오이, 오이, 오이, 오이)이다.

그리고 고기가 너무 풍부해서 요리법을 묻고 싶은 소스는 맛있었고, 맛있었어요.주문하고 바로 나온 그 유명한 성수 감자탕!
작은 사이즈인데 생각보다 고기 양이 많고 푸짐해 보입니다.

위에 떠있는 기름을 보니 정말 푹 삶은 감자탕이네요. 한 입 먹고 있어요. 와 제가 먹던 감자탕은 그냥 감자… 국물이요? 느낌이… 이거 진짜 국물인데… 깻잎 향이랑 들깨 향이 너무 고소해서 왜 술을 마시는 맛인지 알 것 같아요.고기가 많이 붙어있고, 고기가 딱딱하지 않게 쉽게 나옵니다.

그리고 감자가 한 통에 두 개가 들어있습니다.

이 국물에 수제비를 먹어야 하는데 예전에 많이 먹어서 수제비랑 볶음밥을 같이 못 먹어서 그냥 눈물 흘리면서 볶음밥을 시켰는데…이 국물에 수제비를 먹어야 하는데 예전에 많이 먹어서 수제비랑 볶음밥을 같이 못 먹어서 그냥 눈물 흘리면서 볶음밥을 시켰는데…이 국물에 수제비를 먹어야 하는데 예전에 많이 먹어서 수제비랑 볶음밥을 같이 못 먹어서 그냥 눈물 흘리면서 볶음밥을 시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