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능동 미나리 테이블링 웨이팅 팁과 주의사항, 평일 대기시간

용산 능동 미나리의 테이블링 웨이팅 팁, 평일 대기시간 드디어 용산 능동 미나리에 다녀왔습니다.

평일 퇴근시간에 다녀왔는데요!
사실 누구나 충분히 도전하고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주의사항도 있으니 한번 읽어보세요 용산능동 미나리 원격 줄세우기는 테블링 앱을 사용하세요!
용산 능동 미나리 웨이팅 팁 및 주의사항

저희는 저녁 6시 9분에 입장해서 한 2시간 정도 식사를 했는데 제가 중간 8시 정도에 태블링을 확인해보니 이미 원격 줄은 마감이었어요!
웨이팅의 요령으로는 평일에도 태블링이 금방 끝나기 때문에 미리 앱으로 체크해 둘 필요가 있습니다 원격 정렬 주의 사항 태블릿 앱으로 예약하셔도 대기 확인 코드는 필수입니다 먼저 도착하는 사람이 꼭 확인해주세요!

가게 앞에 대형 난로가 있는데 날씨가 너무 춥거나 더울 때는 바로 옆에 있는 카페에서 기다려주세요!
추가로 바로 입장하는 팁을 드리자면 제가 오후 5시 15분에 매장 앞에 도착했을 때는 대기팀이 2팀 이하라 원격으로 줄을 설 수가 없었습니다 한마디로 이때 오신 분들은 거의 바로 입장하셨습니다 여기서 놀라운 일…!

거의 5분만에 대기팀이 10팀으로 확 늘어납니다.

오후 5시 23분에 매장 앞에서 확인했을 때 대기팀은 딱 2팀이었는데 정말 순식간에 10팀으로 늘었어요. 오후 5시 이후부터는 퇴근시간이라도 도착하는 인원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납니다.

거의 1-2분 단위로 팀 수가 늘었습니다주의사항으로 기본적으로 일행이 도착해야 입장이 가능하지만 직원분들은 친절하고 융통성이 있어서 5분 이내면 봐주시는 것 같았습니다!
나의 일행도 1-2분 정도 늦게 도착했지만, 우리는 문제없이 입장했습니다 전화도 주었습니다 6시 이후에는 가게 앞에도 대기객이 엄청 많습니다!
만약 이런 조급함이 싫다면, 일행과 순서가 조금 다르게 대기를 걸어두세요 용산 능동 미나리 주중 대기시간저희는 11팀에서 대기하기 시작했고 일행이 도착하지 못했기 때문에 중간에 폭탄으로 밀어붙이기를 한번 사용했습니다 정리하자면, 5시 30분경에 태블링을 걸어갔더니 6시 10분에 입장했습니다!
한 10팀이 빠지는 데 30분 정도 걸립니다.

6시 1분에 순서가 4번째였는데 6시 5분에 3번째로 순서가 줄어드는 속도가 너무 빨랐어요 용산 능동 미나리 메뉴 및 테이크아웃미나리 수육전골(소) – 48,000원 칼국수 면 추가 – 2,000원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해당 메뉴는 능동육회비빔밥, 능동곰탕 <여공대, 저희는 술과 먹고 싶어서 냄비를 주문했어요!
아주 맛있었던 반찬의 혼합물과 미나리, 오징어, 우유, 정말 맛없는 것이 없습니다!
반찬을 먹자마자 여기는 진짜다… 진짜 소문난 이유가 있구나!
고기는 이제 익어서 나오는데 무가 여러 가지가 있어서 국물이 정말 시원하더라고요칼국수. 진짜 진짜예요.저희도 면 추가 한번 했습니다.

. 술안주로 아주 좋은 메뉴입니다깔끔하게 2시간만에 새로 2병!
조여 만족스러운 식사를 마치고 나온 스프도 리필이 자유로우니, 술을 드시는 분들은 꼭 냄비를 드세요!
용산 능동 미나리 운영시간 및 정보능동세리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40길 281, 2층매일 11:00-23:00 라스트오더 21:90 주차불가 (스스로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