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픔의 트라이앵글 끝판왕 유령 영화 아니면 명작 영화?

슬픔이나 마스터피스 삼각형의 삼각형의 삼각형의 삼각형은 무엇입니까?슬픔 영화는 2022년 칸 영화제에서 팔레트(, )는 2016년 칸막의 우승자이다.

드라마 삼각형이 넷플릭스에서 개봉될 것이다.

슬픔의 영화 삼각형이 사회적 중요한 콘텐츠를 포함했다고 들었는데요.이건 블랙 코미디 영화 좋아해요.영화의 리뷰가 나누기 때문에 맛을 낼지 궁금했어요.그것은 슬픔 검토의 영화 삼각형이다.

검토

영화는 모델 칼(Harris Dickinson)의 오디션으로 시작합니다.

그 후, 칼과 야야(Charlie Dean) 커플의 돈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그것은 남성 모델과 데이트 비용과 같은 설정을 통해 평등을 다룹니다.

커플은 인플루언에 의해 후원금을 후원했다.

이건 엄격하게 분류됩니다.

부유한 승객들은 대부분 흰색이고, 아시아인들은 청소기가 청소기에 온다.

칼이 여기서 뭐하는 거야?선장은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며 미친 것 같지 않다.

이 부부는 인플루언서의 후원을 받는 이 호화 유람선에 탑승합니다.

이곳은 철저히 비밀로 취급됩니다.

부유한 승객들은 대부분 백인인 반면, 아시아인들은 청소부로 나옵니다.

칼이 이곳에서 하는 행동을 보면, 평등과는 거리가 멀어 보입니다.

선장(우디 해럴슨)은 일을 제대로 하지 않고 있고, 미친 것처럼 보입니다.

부유한 사람들은 그들이 휴가를 가는 동안 다른 사람들을 위해 일하고 있다.

하지만 사고가 나서, 그들의 관계는 바뀌었습니다.

생존자들은 사막 섬에 도착한 후, 하위 버전은 흥미롭다.

아일리 디올레온(도리온)은 절대 전력의 리더가 된다.

살아남기 위해서는 칼은 것보다 완전히 다른 것을 원한다.

이 영화는 극단적인 상황을 통해 자본주의 사회를 풍자 사회를 풍자하는 블랙 코미디의 본질이다.

또한 성별, 인종, 이념, 이념, 이념 등 다양한 과목과 관련이 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기존 자본 분류와 배설물을 통해 기존 자본 클래스를 재설정하는 것 같았다.

영화는 빠른 전개와 다양한 풍자적인 요소들이 재미있었습니다.

그리고 결말을 어떻게 마무리해야 할지 고민하게 만들었습니다.

삼각형의 결말과 슬픔의 해석스포일러 경고!
사막섬에서 살아남는 몇 년 동안 생존 능력을 바탕으로 생존 능력을 바탕으로 생존 능력을 기반으로 한다.

크루즈에서, 맨 아래에 있던 ABGigil은 리더가 된다.

그녀가 얼마나 부자인지, 그녀는 생존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사막 섬에 쓸모 없게 된다.

안전성을 보장하기 위해 그녀는 잘 보려 한다.

칼 사이에 그의 여자친구에게 먹이를 주고, 그녀는 그것을 허용한다.

한편 여호와 아비야와 아브레일이 아니라 이 리조트가 없는 섬이다!
아바일은 몰래 리조트를 죽이려고 하고 있는 여호와를 죽이려고 한다.

여호와께서 도움을 주고 싶은 것을 깨닫고, 그 비서직을 하고 싶은 것은 아니다.

AB는 긴장하고 파묻혀 있는 것처럼 보인다.

그 영화는 숲에서 미친 듯이 달려 있다.

이것은 삼각형 끝의 끝의 끝은 아니다.

하지만, 메시지나 의미인지 알 수 있다.

칼은 너무 귀신이 찢어진 것 같았다.

그는 위험을 알아차렸습니까?아니면 다른 사람을 공격했나요?야야의 삶은 엄중하다.

그러나, 그녀가 진실을 숨기려고 노력했던 것은 아니지만, 그들은 그들이 발견될 가능성이 높다.

그 리조트에서 CCTV가 있다면, 누군가가 엘리베이터를 꺼내서 엘리베이터를 꺼내서 엘리베이터를 꺼내서 밖으로 꺼내야만 했다.

사막 섬보다 휴양지보다는 리조트가 완전히 남아 있는 유일한 설정은 결국 그대로 남아 있을 것 같았다.

그는 그가 전복되었을 때 리더가 되었고, 아바일이 그녀의 원래 위치로 돌아갈 것이라고 생각했다.

아그레일의 마지막 표현으로 느껴질 수 있을까요?반등 칼이 끝날 때까지 반등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것 같았다.

무인도가 아니라 휴양지라는 설정만으로도 계급사회가 결국은 온전하게 유지될 것이라는 회의적인 종말을 보여주는 듯 했습니다.

전복되면서 리더가 됐지만 아비가일은 원래의 자리로 돌아갈 것 같았습니다.

아비가일의 마지막 표정에서 느낄 수 있었죠? 칼이 원하는 평등이 맨 끝까지 존재하지 않았듯이, 뒤바뀐 계급이 제자리로 돌아올 것임을 암시하는 것 같았습니다.

제가 보고 싶었지만, 칸에서 상을 받은 영화였는지는 조금 애매한 영화였는지는 조금 모호했다.

하지만, 더 재밌을수록 더 재밌을 거예요.재미있는 영화 ‘ 슬픔’은 ‘ 슬픔’에 대한 흥미로운 영화 ‘미’을 볼 수 있다.

블랙 코미디를 좋아하는다면 추천합니다.

사진 소스: 네이버 영화 SNS슬픔의 삼각형 감독 우디 해럴슨, 해리스 디킨슨, 찰비 딘 크릭, 돌리 드 레온, 즐라트코 버릭, 비키 베를린 주연 루벤 외 스틀룬드 2023.05.17 개봉.슬픔의 삼각형 감독 우디 해럴슨, 해리스 디킨슨, 찰비 딘 크릭, 돌리 드 레온, 즐라트코 버릭, 비키 베를린 주연 루벤 외 스틀룬드 2023.05.17 개봉.슬픔의 삼각형 감독 우디 해럴슨, 해리스 디킨슨, 찰비 딘 크릭, 돌리 드 레온, 즐라트코 버릭, 비키 베를린 주연 루벤 외 스틀룬드 2023.05.17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