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역의 다양한 가격대의 중식 코스요리 “차이킹” 방문 후

주말에 돌아다닌 곳이 많아 포스팅이 많은데 글을 쓸 시간이 없는 연말을 하나하나 적어봅니다~ 주말 점심때 오빠와 맛집을 방문한 곳은 #문정차이킹 입니다 :) :)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 x NAVER Corp. / OpenStreet Map地図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 면, 시, 군, 구, 도 국가

차이킹문정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 128 SK V1 A동 2층 218~220호 차이킹 예약

#차이킹 문정점 위치는 문정역 4번출구 SKV1타워 2층에 있습니다.

도착하니 사람들이 얼마나 많이 찾는 곳인지 대기석이 많았어요.#차이킹 운영시간 런치: 11시30분~14시30분 디너: 17시~21시30분 런치하고 디너로 나누어 표현한 이유는 오늘 소개할 ‘코스요리’가 시간대에 따라 가격이 다르기 때문입니다^^들어가니 값비싼 중국 술이 늘어서 있었습니다 하긴 흔한 연대고량주 이런거보다는 가격대가 있어야 항구도 좋고 뒷맛도 예쁜데!
어쨌든 자리로 이동해볼게요. 저희가 배정받은 곳은 홀이었습니다.

홀과 룸으로 나누어져 있었습니다만, 주말 점심 시간은 단체 손님이 예약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도 홀이 기본 4명~5명이 앉을 수 있는 큰 좌석이라 무리가 없었어요~자리에는 예쁜 식기류와 함께 저녁 분위기를 잡기에 좋은 향초가 있네요.그럼 메뉴판을 볼까요?원래 중국집에 가면 식사류 2인+메인 1개가 정석같은데… 여기는 다양한 가격대의 코스요리가 있거든요!
바로 소개해 드릴게요!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입니다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입니다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입니다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입니다#차이킹메뉴 #차이킹메뉴 #차이킹가격메뉴 사진 수가 많아서 슬라이드 했습니다.

점심으로 가장 저렴한 코스요리는 A로 1인당 26,000원입니다.

A코스구성 : 해파리냉채-김사개탕-유산슬-유링기-탕수육-식사저희는 첫 방문이라 A코스로 2명 주문했어요~ 괜찮다면 다음 가족모임때 예약하고 다른 코스요리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ㅎㅎ 비슷한 구성의 디너는 탕수육 대신 고추잡채+꽃빵이 나오고 금액이 3만원!
기본 반찬은 다음과 같습니다.

부족하면 요청하겠지만 떨어지기 전에 리필해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센스가 아주 좋은 사장님!
처음에는 #해파리냉채산이 너무 강하면 입안이 얼얼해지는데 새콤함보다는 상큼함? 전채요리로 아주 적합했어요.꼬들꼬들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오이랑 같이 먹으면 식감이 아주 좋거든요^^#금생 게살 수프기름진 음식을 먹기 전에 부담스러운 마음을 달래는 데 좋았어요.다만 간을 넘어서 조금 센 편이어서 맛있지만 물을 많이 마셨습니다 ㅠ하지만 기존에 먹던 게국물과 비교하면 점도 있고 건더기도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유산슬 #류산슬을 낯선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자면!
어패류와 육류를 가늘게 썰어 볶은 중국요리 중 하나로 녹말가루를 얹어 걸쭉한 식감이 특징입니다.

팽이, 돼지고기, 해삼 등이 들어 있는데 정말 부드럽고 촉촉했어요.저번 음식도 맛있었는데 제 입맛에는 이게 딱!
부담스럽지 않더라고요.#유린기 양상추의 아삭아삭한 식감으로 가득 곁들여 먹어야 하는데 양이 적었습니다.

고추나 파 같은 다른 재료들이 더 많았어요.맛을 평가해보니 이날 컨디션이 좋네요. 닭이 약간 아쉬운 맛을 내거든요. 새콤달콤한 간장 베이스가 닭의 오래된 맛을 감출 수가 없었어요.#탕수육 닭의 아쉬움은 잊어라. 등심으로 만든 것처럼 고기가 꽤 컸습니다.

탕수육 소스도 제가 동탄의 웍이라는 곳을 좋아하는데.. 약맛이 강한 편이거든요?이곳은 그다지 강렬하지는 않지만, 좋아하는 소스의 맛이라서 잘 먹었습니다!
소스 맛도 좋고 무엇보다 고기가 통고기인데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위를 달라고 하면 되나? 했는데 그냥 먹어도 잘 씹을 수 있어요!
튼튼한 느낌이 없었어요.이제 식사를 고를 차례인데, 저는 볶음밥/오빠는 짬뽕을 PICK했어요.의외로 볶음밥이 먼저 나왔어요.양은 부족한 것 같기도 하고 또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짬뽕국물은 우유맛?분유의 맛? 이라는 느낌이였어요;; 해물이나 고기의 고소함은 별로 느껴지지 않는다.

.볶음밥은 밥알 하나하나가 쫀득쫀득해서 맛있었습니다.

짜장면의 양이 적은 것 같은데 소스를 뿌리지 않아서 남겼습니다 ㅎㅎ 안의 야채도 유니저처럼 잘게 썰어 만들었기 때문에 먹기 좋았습니다.

당신의 짬뽕. 국물 맛은 볶음밥에 나온 국물과 별반 다르지 않았지만~ 커진 그릇처럼 내용물도 푸짐합니다.

홍합이 생각보다 많이 나왔어요.면은 얇고 탱글탱글해서 단무지를 먹으니까 너무 든든했어요.디저트는 #아이스크림이 차가운 질감이 아니라 맛은 분유맛? 밀크셰이크?에 가까워요.중국 음식이 느끼하신 분이라면 입가심으로 아주 만족하실 거예요!
1인당 단돈 2만6천원부터 시작한 코스요리였지만, 종류도 꽤 있고 맛있었습니다!
요즘 짜장면 단품도 비싸면 8천원~1만원인데… 다양한 중국요리를 코스로 맛볼 수 있었던 문정역 차이킹!
가게 분위기이고 음식맛이고 다 깔끔해서 가족모임부터 단체모임을 위한 예약손님들이 많았어요.여기는 중국요리를 좋아하는 아버지를 모셔왔으면 좋겠어요:) 문정역 가성비좋은 코스요리집을 찾으신다면 차이킹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