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한옥카페 합천연꽃사랑 분위기 좋은 전통차 전문점

경남 한옥카페 합천연꽃사랑 분위기 좋은 전통차 전문점

경남 한옥카페 합천연꽃사랑 분위기 좋은 전통차 전문점

경남 합천군 삼가면에 위치한 사랑스러운 전통 찻집 ‘연꽃사랑’에 다녀왔습니다.

합천 여행 중에 차 한 잔 마시면서 잠시 쉬면서 새로운 인연이 된 연꽃 관계를 둘러보시겠어요?

합천연꽃대좌도 야외 공간이 있어 싱그러운 자연경관을 바라보며 차 한 잔을 마실 수 있었지만, 아이들을 데리고 온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장독, 기와 등 카페를 둘러보며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야외 풍경을 즐기면서 휴식을 취하고 있었는데 한옥의 편안함에 끌려서 재빨리 카페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신발은 신발을 벗기고 안에 들어가 있는 행복한 천장이 있고, 한옥의 모습을 보존하는 나무 인테리어와 함께 편안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은등등을 만들고 창문으로 따뜻한 느낌을 느꼈고, 나는 차분하게 음악을 듣고 침착하게 느껴졌다.

창밖 야외 풍경의 초록빛이 싱그러워 보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었습니다.

차 한 잔 마시면서 잠시 쉬고 싶어서 오픈하자마자 방문했는데 한적한 한옥 카페였는데 곧 많은 손님들이 방문했습니다.

이것은 행복천 한옥 카페 Lotus 받침대 메뉴입니다.

야쿠카와 대추차 사이의 생각을 하고, 대추차들을 주문했습니다.

야쿠카는 노란색 옻칠, 황지, 황지, 황지, 황지, 황지, 황지, 황지, 황지, 황지, 황지, 황지, 황지, 황지, 황또한 소나무, 자, 계피자 차, Lotus 루트 차, Lotus 루트 차 등이 있습니다.

커피는 아메리카노와 연꽃가루, 망고스, 망고스, 망고스, 망고, 망고, 망고, 망고, 망고크 가루, 망고, 망고, 망고, 망표고버섯 간식, 현미누룽지, 연근정, 고구마정, 쿠키 등도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좋아할 것 같았습니다.

한참을 기다린 끝에 주문한 차와 음식이 나왔습니다.

주문한 대추차와 연꽃으로 만든 흑임자 아이스크림, 표고버섯 간식, 현미누룽지, 작은 강정에 말렌카 꿀케이크와 기본 다과가 나왔습니다.

합천다방연화대의 대추차는 맛이 진하고 대추에 모든 것이 들어 있는 건강차였습니다.

대추의 부드러운 과육이 통째로 들어 있어서 한 그릇 마시고 나니 속이 든든하고 따뜻했습니다.

연꽃으로 만든 흑임자 아이스크림을 한 스푼 먹어봤는데, 흑임자의 맛이 쫄깃한 식감으로 강했습니다.

표고버섯밥, 갈색 쌀밥은 함께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전통차 ^^ Personal person Person Bury ^^ Person Bury를 먹고 싶었기 때문이다.

쫄깃한 말라카 꿀은 달콤한 맛이 좋으니 즉시 먹었다.

^^ 멋진 야외 풍경을 보면 멋진 야외 풍경을 볼 수 있는 행복한 곳에서 따뜻한 차 한잔을 볼 수 있는 즐거운 곳에도 좋은 야외 풍경을 볼 수 있었다.

몸이 좋지 않은 한초차를 마시는 동안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50m 네이버 회사 / 오픈 스트리트맵 데이터X 네이버 회사 / 오픈 스트리트맵, 도스맵, 도스시티, 도스맵, 부동산 거리맵, 도스맵)경상남도 합천군 삼면 수길 40-7 연꽃대좌#경남한옥카페 #합천한옥카페#경남한옥카페 #합천한옥카페